快乐十分动物总动员怎么玩

原创  2019-11-07 04:26:11 

관광기업 원스톱 컨설팅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관광기업에 대한 지원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관광기업지원센터'를 통한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광기업지원센터는 기존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 위치한 관광벤처기업 입주공간인 관광벤처보육센터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관광 중소기업 및 창업기업들의 경영 애로사항에 대한 체계적인 전문상담과 컨설팅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운영된다.

인사, 재무, 창업, 법률, 특허, 마케팅, 투자유치 등 경영과정에서 다양한 문제점을 겪는 관광기업은 오는 24일부터 공사 서울센터 7층 관광기업지원센터에 상주하는 전문 컨설턴트(3인)와 상시적인 전화 및 내방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사안에 따라 심층 상담이 필요한 기업들에게는 분야별 외부 전문 자문단(50여 명)을 통해 심화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컨설턴트와 자문단이 직접 기업을 찾아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현장 방문 상담도 실시한다.

관광기업지원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유선전화를 통해 상담과 상담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공사는 추후 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분야별 온라인 접수가 가능토록 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1일 오후 3시 30분 관광기업지원센터 7층에서 문체부, 공사, 관광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외부 전문자문단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기업지원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개소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문체부와 공사는 관광벤처기업 공모, 관광크라우드펀딩 지원, 관광일자리센터 운영 등 관광기업 육성지원 및 관광분야 일자리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 8월에는 관광산업 지역기반 자생력 확보를 위해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영도구청과 함께 ‘부산 관광기업지원센터’도 문을 열 예정이다.

공사 함경준 관광일자리실장은 “이번 컨설팅 서비스 제공이 관광기업들의 어려움을 긁어주는 효자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업입장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관광기업지원센터가 우리 관광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광분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헉! 소리나는 스!토리 뉴스 [헉스]
▶ 클릭해, 뉴스 들어간다 [뉴스쿨]
▶ 세상에 이런일이 [fn파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관광기업원스톱컨설팅·[·/br/]문화체육관광부와한국관광공사는관광기업에대한지원확대와경쟁력강화를도모하기위해'관광기업지원센터'를통한원스톱컨설팅서비스를제공한다.

관광중소기업및창업기업들의경영애로사항에대한체계적인전문상담과컨설팅기능을새롭게추가해운영된다.관광기업지원센터는기존한국관광공사서울센터에위치한관광벤처기업입주공간인관광벤처보육센터를확대개편한것으로

인사、재무、창업、법률、특허、마케팅、투자유치등경영과정에서다양한문제점을겪는관광기업은오는24일부터공사서울센터7층관광기업지원센터에상주하는전문컨설턴트(3인)와상시적인전화및내방상담이가능하다.

또한사안에따라심층상담이필요한기업들에게는분야별외부전문자문단(50여명)을통해심화컨설팅을제공한다.아울러컨설턴트와자문단이직접기업을찾아애로사항에대한해결방안을제시하는현장방문상담도실시한다.

유선전화를통해상담과상담예약접수가가능하다.관광기업지원센터는평일오전9시부터오후6시까지운영하며공사는추후관광기업지원센터홈페이지를통해상담분야별온라인접수가가능토록할계획이다.

한편오는21일오후3시30분관광기업지원센터7층에서문체부、공사、관광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외부전문자문단이참석한가운데관광기업지원센터의성공적인운영을위한개소행사가개최될예정이다.
관광일자리센터운영등관광기업육성지원및관광분야일자리확대를위한다양한지원책을시행하고있다.관광크라우드펀딩지원
문체부와공사는관광벤처기업공모또한 올해 8월에는 관광산업 지역기반 자생력 확보를 위해 부산광역시、부산관광공사、영도구청과 함께 '부산 관광기업지원센터'도 문을 열 예정이다.

공사함경준관광일자리실장은“이번컨설팅서비스제공이관광기업들의어려움을긁어주는효자손역할을할수있도록기업입장에서적극지원할것"이라며”,관광분야일자리창출에기여할수있도록하는데앞장서겠다"고말했다.관광기업지원센터가우리관광기업들의경쟁력을강화하고

yccho@fnnews.com·조용철기자·

]헉!!토리 뉴스 [헉스]
▶ 클릭해,뉴스 들어간다 [뉴스쿨]
,세상에이런일이[fn파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版权声明:本文为原创文章,欢迎分享本文,转载请保留出处: 孔夫子旧书网
上一篇:[绿光森林 ]医养结合:“中国式养老”温暖“夕阳红”
下一篇:[证券人员为什么不能炒股 ]桃李面包4成子公司亏损难挡扩张步伐 长沙桃李三年累亏1200万拟注销